예림
CH3. UXUI 디자인 입문 - 6일차 TIL 본문
✅241125
· 디자인카타 (터치 제스처)
· UX 기획 및 리서치 5주차 복습
· 개인과제 - 모집공고 작성
· 개인과제 - 사용성 테스트 시나리오 작성(진행중)
- 개인과제 - 모집공고 작성
모집공고 튜터님께 시나리오 피드백 받고 오늘 올릴 생각이었는데..
시나리오를 아직 진행 중이라 못올렸다ㅜ-ㅜ
내일 올려도 참여 해주실까...? 🥲
- 개인과제 - 사용성 테스트 시나리오 작성(진행중)
일단 테스크는 선정 했는데 피드백을 못 받아봐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꼬옥 꼭 내일 오전에 피드백 받기!!
피드백 받고 모집 공고도 올리기!!!
❇️TIL
- 오늘 새롭게 알게된 내용
- 터치 제스처 중 스와이프와 플릭의 차이점
- 플릭은 수평 또는 수직 방향으로 빠르게 미는 제스처 / 새로고침이나 숨겨진 메뉴를 열기 위해 사용
- 스와이프는 화면을 터치한 상태로 드래그 하는 제스처 / 화면 스크롤, 화면 전환 목적
- 터치 제스처 중 스와이프와 플릭의 차이점
- 오늘 어려웠던 점과 해결 방안
- 모집 공고를 올릴 타이밍을 정하기가 어려웠다........
- 지금 올리자니 피드백 받고 사용자 테스트 시나리오를 급하게 바꾸게 될까봐 걱정이고 또 내일 올리자니 너무 늦어질까봐 걱정... 내가 걱정이 많은 편이었나 보다ㅋ-ㅋ 결국은 마음 편하게 내일 오전에 피드백 받고 올리기로 정했다!!
- 오늘의 회고 및 느낀 점, 앞으로의 다짐:
- 바쁘다 바빠 내일은 더 민첩한 하루를 살아야겠다...